2022/08 5

? 청소년 & 청년봉사단 추석맞이 플로깅 활동 ?

8월 27일(토) 10시부터 청소년, 청년, 양지로봉사단이 추석이 다가오기 전, 제천을 방문하는 귀성객을 위해 제천역 일대에서 플로깅 활동을 하며 깨끗한 거리를 만들었습니다! 아직은 여름인지라, 더운 날씨였는데요! 끝까지 함께 활동한 청소년, 청년, 양지로봉사단 봉사자분들~ 수고 많으셨습니다!!! ? ? 청소년 교육 & 활동: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진행 ? 문의사항: ☎ 644-1365 ? 청년봉사단: 매월 1회 활동 ? 문의사항: ☎ 648-1365

??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짐프리플러스 봉사활동 ??

1. 8월 9일(화)에는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발대식이 세명대학교 학술관 제1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되었는데요~ 짐프리플러스로 활동하는 봉사자님들이 시원한 생수를 나눠드리고, 무더위에 지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[폭염대비 자원봉사 안전 캠페인] 활동을 펼쳤습니다. 2. 8/12(금)~8/14(일)까지 메가박스 제천, 제천비행장, 의림지의 안내데스크(인포메이션)에서 짐프리플러스 활동을 하였습니다 : ) 안내 책자를 배부하면서 제천을 찾은 관광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역할을 해주셨으며, 우천 시에는 생수 및 우비를 배부하는 역할도 해주셨습니다!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많은 역할을 해주신 봉사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? 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6일(화)까지 열린다고 합니다!

[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챌린지]

제18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성공적이고 안전한 개최를 위해, 제천시의회 이정임 의장님의 지목을 받아 저희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김성진 센터장님도 뜻깊은 챌린지에 함께 동참하게 되었습니다. - 공공장소에서 절대 마스크를 벗지 않겠습니다. - 마스크 착용이 코로나19 확산을 차단합니다. - 실내에서 절대 마스크를 벗지 않겠습니다. - 외출 후 올바른 손씻기를 실천하겠습니다. 다음 챌린지를 이어가주실 소중한 인연은 ? #제천시자원봉사운영위원장 이상복님과 ? #1365서포터즈 단장 김양자님과 ? #1365홍보서포터즈 단장 노승구님입니다.

[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 '7월' 아동복지분야 봉사활동]

1기 단원들은 7월엔 어떤 활동을 할지 투표를 통해 의견을 모았는데요! 최다 득표로 정해진 7월의 활동은 바로~ 아동복지분야 봉사활동이었습니다!? 7/21(목)~7/29(금)까지 하소아동복지관에서 책 읽어주기 봉사활동 및 기초학습지도를 했고, 아동복지관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활동 보조를 했습니다. 또한, 도서관 업무지원 봉사활동도 했습니다!? 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이 아동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경험한 유익한 활동이었답니다? 봉사활동이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주신 하소아동복지관 관계자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? 8월달에는 어떤 연합 활동을 하게 될까요?? ?+?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