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/05 4

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'사랑나눔 플리마켓', '당근바자르'에 참여하다!

제천 청년 단체 익스페이스에서 주관한 [월간 청년축제] ! 이번 달에는 '당근바자르'가 열렸습니다? 5월 28일 13시부터 중앙로1가 6(내토시장 주차장 뒤편)에서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'사랑나눔 플리마켓'도 참여했는데요 : ) 바자회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부터 판매, 그리고 마무리까지 함께한 플리마켓 활동 천사 봉사자님들과 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 봉사자님들, 수고 많으셨습니다~?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플리마켓 활동 천사 봉사자님들과 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 봉사자님들, 그리고 제천 청년 단체 익스페이스와 유스토피아의 앞으로 활동을 응원해주세요?

[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 5월 기획 회의 및 임원 선출]

5월 22일 일요일, 제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 2층 교육장에서 14시부터 기획 회의 및 임원 선출이 진행되었습니다? 자원봉사활동의 종류에 대해 살펴보고, 제천시청년봉사단의 진행 상황을 살펴본 후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관련하여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, 기획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? 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 단장은 나대철 봉사자, 총무는 전예린 봉사자로 선출되셨습니다??? 앞으로 단장과 총무가 함께하는 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?

[참! 좋은 사랑의 밥차] 삼계탕 및 카네이션 전달

5월 6일(금), 한방삼계탕을 장락주공1단지에 나눔하였습니다.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[제천시자원봉사대학] 봉사자님들과 [제1기 제천시청년봉사단]이 카네이션을 제작하였으며, [1365 서포터즈]와 [늘푸른산악회봉사단]이 한방삼계탕을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전달은 물론, 카네이션도 달아드렸습니다~ 봄의 끝자락에서 구슬땀을 흘리신 자원봉사자님들, 수고 많으셨습니다 : )